일상글

[5월 제주도 웨딩스냅] 제주 비밀의 숲 웨딩 스냅 촬영

흔한이대리 2024. 6. 8. 2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이어 제주도 비밀의 숲에서 찍은 웨딩 스냅 사진을 보여 드리려 합니다!

 

비밀의 숲 (출처_네이버지도)

 

비밀의 숲은 제주도 우측에 있으니, 제주 일정 세울 때 참고하세요!

 

비밀의 숲

비밀의숲 포토존1

 

비밀의 숲은 예쁜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곳이죠?

저는 평일에 갔었지만,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주말이었다면 저런 사진을 얻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비밀의 숲 포토존 중 하나인 저 장소에서는 카메라를 멀리 두고 사람은 차 바로 앞쪽에서 찍어야 차도 나오고 사람도 잘 나오니, 꼭 기억하세요!

(저 장소는 줄이 꽤나 있기 때문에 얼른얼른 찍어야합니다ㅠ)

비밀의숲 포토존2

 

이 장소는 포토존으로 자주 찍히는 장소는 아니지만, 지나가는 길에 예쁠 것 같아서 찍었습니다!

 

저 나무들을 배경으로 의자가 덩그러니 있었구요, 대기하고 계신 사람들이 없어서 나름 편하게 찍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의자를 조금 우측에 두고 저희가 중간으로 갔어야 하는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ㅠㅠ

비밀의숲 포토존3

 

녹색 들판에서 비눗방울 사진도 유명한 구도죠?!

저희가 간과한 게 있다면, 비눗방물이 너무 작게 만들어지는 기계를 샀다는 부분입니다 ㅠ

 

혹시나 비방울 사진을 찍으신다면, 방울이 크게 나오는 기계를 사야 조금 더 예쁘게 나올 듯합니다.

 

비밀의 숲 포토존4

 

지나가는 길에 꽃밭이 있길래 꽃 사이에서도 찍었습니다!

사람이 지나갈 수 있게 꽃들 사이에 길도 잘 나 있어서 사진 찍기에 굉장히 편했었어요.

 

비밀의숲 포토존5

여기가 비밀의 숲에서 좀 유명한 장소인 듯 하더라구요!

찍을꺼 다 찍고 나가는 길옆으로 스냅사진 찍으시는 사진 기사님들이 가시는 게 보여서 쪼르르 뒤따라갔더니 보여서 찍었습니다 ㅎㅎ

 

사진들을 보면 전체적으로 비슷한 포즈들이 돌아가며 쓰이는데, 포즈 연습이 부족해서 그렇습니다...

여러 자세를 고민하고 연습해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주도가 날씨에 따라 사진의 결과물이 오락가락 하기 때문에, 얼굴이 조금 덜 나오는 옆모습이 잘 나오더라구요...

 

못나온 사진들을 처리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남아있는 건 다 비슷한 포즈....

 

밑으로는 비밀의 숲에서 봤던 나머지 사진들 올리고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이상 제주 비밀의 숲 셀프 웨딩 스냅사진 입니다!

 

비밀의 숲

 

비밀의 숲에서 본 힙한 말....

 

국힙원탑 찍을 것 같은 포스입니다 ㅎㅎ

 

비밀의 숲

 

말들이 먹는 사료통에 들어가서 음식을 뺏어먹던 염소..

비밀의 숲은 염소를 풀어두고 키우는지 자유분방하게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

비밀의 숲 염소

 

예쁘게 발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앞으로 시선강탈하며 지나가는 염소...

엄청 크고 순해서 조용히 찍었는데 가까이 다가가면 위험할 것 같아서 다가가지는 못했습니다ㅠ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예쁜 스냅사진 찍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