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

[5월 제주도 웨딩스냅]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웨딩 스냅 촬영

흔한이대리 2024. 5. 26.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새 조금씩 더운 날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달에 제주도로 웨딩 스냅 촬영을 다녀왔는데요, 사진 작가님 없이 삼각대랑 휴대폰만 믿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결과물은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여러곳을 갔었지만, 오늘은 그중 한 곳인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사진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우선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도에서도 남쪽 서귀포시에 있으니, 제주도 일정을 계획할 때 참고하세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겨울에는 동백꽃으로 유명하고, 여름에는 수국으로 유명한 제주도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예쁜 모습처럼 연인들 사이 제주도 사진 코스 중 유명한 장소입니다.

 

저는 5월 중순에 방문하였는데, 아무래도 수국이 피기에는 조금 일렀고, 실내에서 따로 피운 수국을 실외로 옮겨둔 곳에서만 볼 수 있더라구요.

(5월에 수국을 보기 위해 휴애리를 오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ㅠㅠ)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개인 사진이라, 이미지의 얼굴을 가리고 글자를 넣은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래도 5월에 수국이 너무 보고 싶고,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실내에서 키운 수국을 옮겨둔 몇 곳에서는 찍을 수는 있습니다!

 

휴애리를 가던, 다른 어느 곳을 가던 사실 유명한 포토스팟은 있지만 그런 곳의 단점은 대기를 해야 하고, 우리 차례가 와도 오래 찍기 눈치가 보인다는 부분입니다.

 

그러다 보니 급하게 찍게 되고, 결과물도 안 좋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이 들어 저와 여자친구는 사람들이 없는 장소의 포토스팟을 찾아 찍게 되었습니다.ㅎㅎ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인생샷

 

이게 이번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찍은 모든 사진 중 가장 잘 나온 사진입니다.

 

실내 수국을 볼 수 있는 곳을 지나서, 한라봉? 나무가 열려있는 곳으로 가는 길에 발견했어요.

 

보통 사람들이 저 초가집 앞에 있는 한라봉 나무에서 사진을 찍던데, 그 뒤라서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담벼락을 배경 삼아 여유롭게 오랜 시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마침 바닥에 떨어져 있던 한라봉도 주워서 소품으로 사용했네요 ㅎㅎ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돌하르방

 

제주도까지 왔으니, 돌하르방에서도 한 장 찍어줘야겠죠?

 

사진에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5월 휴애리에 피어있는 수국들은 전부 화분에서 자란 친구들이라, 전신사진을 찍으면 화분까지 다 나온답니다.

 

하늘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맑은 날은 아니었지만, 휴애리라는 장소가 예쁜 곳이라 그런지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모든 사진은 보정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끝으로, 휴애리의 경우 성인 입장료가 인당 13,000원으로 2인 26,000원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인데요, 저는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하고 현장 발권을 통해 약 5,000원 정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40세 퇴직이 목표라서 아낄 수 있는 부분에서는 열심히 아끼고 있습니다...ㅎㅎ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외에도 김녕 해수욕장, 비밀의 숲 등 웨딩 스냅사진이 추가로 업로드 될 예정이니, 혹시 제주도에서 스냅사진을 계획 중인 분이 계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